그루양의 맛집

울산 매곡 치킨 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그루양 2024. 5. 2. 00: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산 매곡에 있는 치킨 맛집 처갓집 양념치킨 주문했어요 

치킨은 거의 주3회는 먹는 것 같아요 

원래 아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었는데 

최근에 처갓집 양념치킨이 먹고 싶다고 

새롭게 주문했는데 그 뒤로 슈프림 양념에 반했는지 

이제 치킨 먹자 하면 처갓집 먹고 싶다고 이야기 하네요 

 

처갓집 양념치킨 울산매곡점 주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처갓집 양념치킨 치킨 박스는 산뜻하고 귀여웠어요 

붉은색의 치킨 박스에 

헬로 카봇 세트 출시 !

기프트도 함께 적혀 있었어요 

 

헬로카봇 좋아하는 친구들 처갓집 양념치킨도 먹고 기프트도 선물 받으면 좋겠어요 

 

 

처갓집 양념치킨은 

국내산 100% 

 

이렇게 국내산 이라고 표기되어 있으니 

믿고 먹을 수 있어서 만족 !!

 

 

 

우리가 주문한 슈프림 양념치킨 입니다 

 

처갓집의 대표메뉴 완전 강추하는 

달콤하고 맛있는 양념 입니다 

 

뼈, 순살, 다리, 날개 , 다리+날개 로 선택할 수 있어서 

우린 다리+날개로 주문 했어요 !

 

 

 

볼도그도 주문 ! 3개 3,000원 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닭다리도 통실통실 ~

맛있는 양념과 함께 먹으니 꿀맛 ~

앞으로 치킨은 처갓집 양념치킨 울산매곡점 에서만 먹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