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양의 맛집

[울산 북구 호계 매곡 카페] 커피홀 루프탑 있는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카페

그루양 2022. 1. 17. 18: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제가 자주 가는 

울산 매곡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울산 북구 매곡 카페 
커피홀베이커리 울산호계점 

주소:울산 북구 당수골 15길 70
전화번호:052-296-0808
이용시간:10시~오후10시

울산 북구 매곡 카페 커피홀

울산호계점 외관 모습이에요 

전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너무 이뻐요 

여기는 2층이라

밖에서 지나가는 사람이 보고 그런일은 없어요 ㅎㅎ

마음 편히 앉아서 커피를 마시며 수다를 ^^

 

울산 매곡 카페 커피홀

올라가는 계단 이에요 

1층에 주차를 하고 이 계단을 통해서

커피홀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커피홀 들어가는 문 입구에요 ^^

 

큐알코드를 찍고 주문을 합니다 

울산 매곡 카페 커피홀 호계점의

마감주문은 9시 30분 까지 입니다 

 

주문을 하고 내부를 둘러봤어요 ^^

한적한 시간이라 몇 테이블 없었어요 

조용히 분위기 있게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에요 

 

 

울산 매곡 카페 커피홀 베이커리는

다양하고 맛있는 

빵들도 유명해요 

맛있는 빵이 너무 많네요 

전 밥을 먹은 후라 

커피만 주문했어요 

다음에 꼭 주문해서 

먹어봐야 겠어요 

 

통유리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따뜻한 커피홀 이에요 

 

이 좌석은 너무 마음에 드네요 ^^

올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이 공주님 자리 같이 예쁜 의자에 

앉는 건 처음이네요 ^^

 

중간에 큰 화분이 자리하고 있어요 

나무가 키 만해서 

숲 속에 온 거 같은데요 ^^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커피홀 아메리카노의 향이

너무 좋네요 ^^

 

넓은 내부의 모습입니다

커피홀 카페의 좌석들은 

의자가 다 편해서 

저는 커피홀에 자주 오게

되는 것 같아요 

 

이 계단은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

 

짠~ 커피홀 베이커리의 숨은 보석 

루프탑이 있어서 

따뜻한 봄이 오면 

여기 앉아서 커피 마셔야 겠어요~

훤히 내려다 보여요 

 

전 이 자리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구요 ^^

따뜻해 지는 날 저 자리 앉아서 커피를 마셔볼게요 ㅎㅎ

 

울산 북구 매곡 커피홀 베이커리 울산 호계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