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양의 맛집

거제도 맛집 파인에이 플러스 분위기 좋고 사진찍기 좋은 맛집

그루양 2024. 3. 12. 08: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거제도 여행 갔을 때 방문했던 거제도 파인에이 플러스 입니다 

거제도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된 파인에이 플러스 

딱 제 취향인 맛집 이었어요 

사진찍기 좋고 분위기도 좋고 모든게 완벽한 거제도 맛집 입니다 

 

거제도 맛집 파인에이 플러스 다녀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주소:경남 거제시 둔덕면 청마로 206

영업시간:11시~19시 

 

방송:생방송투데이 3028회, 2TV 생생정보 1395회 

 

 

이 곳이 도로에서 보이는 파인에이 플러스 모습 입니다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이 곳을 돌아서 들어가면 정문이 나옵니다 

 

도로변에 보이는 모습은 정문이 아니에요~

 

 

돌아서 걸어 들어가다 보면 이렇게 곳곳에 포토존이 펼쳐지고 

뭔가 감성 돋고 느낌 좋은 풍경들이 펼쳐집니다

 

 

파인애플로 컨셉을 잡아 곳곳에 놓인 파인애플들 ~

전 파인애플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욱 파인에이 플러스가 끌렸나 봐요

 

 

식사 시간을 제외해서 방문한다고 했는데도 

대기팀이 6팀이나 있었어요 

 

얼른 매장 안으로 들어가서 

테이블링 대기 번호 부터 등록해 놓고 

밖에서 사진 찍고 산책해도 좋아요 

 

 

우린 대기 등록해 놓고 

정문 앞에 있는 노란 의자에 앉아 놀았답니다

 

사진 찍기 너무 좋게 분위기 너무 좋게 

잘 되어 있죠!

 

요즘 맛집은 음식만 맛이 있어서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이런 여러가지 요소들이 같이 곁들여 있으면 

여행 온 손님들도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다시 보니 들어가는 문 입구도 너무 멋있네요 

 

 

30분 정도 대기 후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내부 분위기는 특별한 날 오기도 너무 좋은 그런 좋은 분위기 였어요 

 

테이블 마다 놓여져 있는 패드로 주문하시면 되는데 

우리는 파인에이 플러스 대표메뉴인 파인 치킨 스테이크와 거제파스타로 주문 했어요 

 

스테이크 많이 먹어봤지만 파인 치킨  스테이크는 처음인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퓨어 파인쥬스도 같이 주문했는데 

파인애플이 통째로 들어간 것 같은 상큼함과 맛있음 이었어요 

 

 

 

거제 파인에이 플러스 파인 치킨 스테이크 비쥬얼 입니다 

너무 맛있겠죠!

 

또 생각나는 맛 이에요 

파인 치킨 스테이크와 곁들여진 여러 건강에 좋은 채소들도 기분좋게 해 줍니다

 

 

제가 주문한 거제 파스타 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거제도 여행 가실 때 꼭 한번은 들리셔서 식사하면 너무 좋은 

거제 파인에이 플러스 입니다 

 

다음에 갈 때 또 가고 싶은 거제도 맛집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