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양의 맛집

울산 매곡 신상 카페 대형 LED 화면이 있는 리비에르 제내

그루양 2023. 3. 2. 20: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울산 매곡에 새로 생긴 신상 대형 카페 소개해 드릴게요 

 

예전에 공사를 하고 있을 때 부터 눈여겨 봤던 카페인데 

이렇게 오픈을 하니 더욱 반갑네요 

 

1,2층으로 이루어진 울산 북구 매곡에 위치한 신상 대형 카페 

리비에르 제내 카페 입니다 

 

외관이 멋진 회색으로 되어 있어 뭔가 분위기 있어 보였어요 

 

 

 

리비에르 제내 

 

주소:울산 북구 매산2로 46 에이치에프빌딩 1층 (신천동 745-34)

영업시간:10시~22시 (21시30분)

 

 

 

 

리비에르 제내 들어가기 전 회색 바탕에 연두빛 으로 

적혀진 Riviere Jene 

처음엔 이름이 어려워 헷갈려 했는데 

보면 볼수록 멋진 이름이에요

 

 

 

 

울산 매곡 카페 리비에르 제내는 

길 건너편 공터에 전용주차장 까지 있어요 

 

주차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바로 여기!!

 

이 곳에 주차를 하시고 리비에르 제내 까지 금방 걸어서 갈 수 있어요 

 

 

 

 

요즘 카페들은 노키존이 아니라 케어키즈존이 많은 추세더라구요 

 

아무래도 카페를 가족단위로도 많이 가니 

아이들도 함께 갈 수 있으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케어키즈존은 부모님들이 아이를 안전하게 

돌봐주시면 됩니다 

 

 

 

 

울산 매곡 신상 카페 리비에르 제내 메뉴 입니다 

 

커피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플랫카푸치노

슈페너라떼

수제 바닐라라떼

아포카토 

 

발로나초코라떼

말차라떼

수제밀크티

수제이이드

수제요거트

 

캐모마일

민트

마운틴 

 

 

울산 매곡 신상 카페 리비에르 제내는 

베이커리 맛집 인데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베이커리 종류가 많았어요 

 

리비에르 제내는 

특허받은 글루텐분해유산균을 첨가하여 제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빵을 드신 후 거북함이나 소화불량, 알레르기, 두통 등이 발생하는 경우를 최소화하여 

식후에도 속이 편한 빵이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해요 

 

저는 빵을 먹으면 한번씩 속이 안 좋거나 하기도 하는데 

리비에르 제내 베이커리는 그렇지가 않았어요 

 

 

 

오픈시간에 맞춰 아침일찍 갔는데도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빵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모양도 이쁘고 따끈따끈 맛있는 빵 입니다 

 

 

 

울산 매곡 대형 카페 리비에르 제내는 

커피를 마시고 있는 중에도 

베이커리가 계속 만들어져 나왔어요 

 

 

 

 

1층 좌석 입니다 

좌석들이 다 편안하고 

포근했어요 

 

 

 

이 자리도 개인적으로 탐이 났는데

오늘은 친구랑 2층으로 올라갔답니다 

 

 

1층과2층 사이에 있는 계단 입니다 

이 좌석도 너무 멋졌는데요~

앉아보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이 곳에 앉으면 리비에르 제내의 멋진 대형 LED 화면이 보여지는데요 

대형LED 화면이라 한 눈에 들어오고 

그림이 계속 바뀌어 더욱 좋더라구요 

 

마음을 평온하게 하는 멋진 그림들이었어요 

 

 

 

여기는 2층 좌석 입니다 

 

테이블이 많았어요 

 

역시 울산 매곡 신상 대형 카페 다웠어요 

 

 

 

그림이 아름다워서 계속 봤어요 

 

아무 생각 없이 앉아서 그림만 감상해도 너무 좋은 울산 매곡 카페 입니다 

대형 LED 화면이 있는 멋진 카페라니...

반할 수 밖에 없었네요 

 

 

날씨 좋을 때 밖에서 햇살 받으며 차를 마실 수도 있어요

 

 

 

 

우리가 주문한 슈페너라떼와 플랫카푸치노 입니다 

 

보기에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울산 매곡 신상 대형 카페 리비에르 제내 

넓고 깨끗하고 깔끔해서 너무 편안하고 좋은 카페였어요 

 

대형 LED 화면이 있어서 더욱 좋았던 울산 북구 매곡 카페

 

매일 출근도장 찍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