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양의 일상

울산 코스트코 대형피자

그루양 2023. 1. 17. 22:48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자주 가시죠?

저는 자주는 안가지만 한달에 두번정도는 가는 것 같아요 

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던 푸드코너에요 

늘 지나쳤는데 

이번엔 대형피자를 사먹어보기로 ㅎㅎ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피자를 많이들 드시고 계셔서 

가성비 최고인 피자인가보다 

하고 늘 생각만 하고 지나쳤어요 

 

오늘은 먹어보기로!!ㅎㅎ

 

 

울산 코스트코 대형피자 코너 입니다 

아메리카노가 1000원!!

양은 많고 가격은 저렴한 코스트코

 

 

피자 원산지 표시판도 있었네요

소고기가 들어가는 건 다 미국산 입니다 

 

치킨 살사랩 닭고기는 국내산 이었어요

 

 

이건 치즈피자 입니다 

엄청 크죠!!

이거 한 판 사가는 사람은 잘 없더라구요~

대부분 한조각 주문해서 

앉아서 드시고 가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이건 불고기피자에요!!

우린 집에 가서 먹을거라 

불고기피자 한판을 주문했어요

 

 

불고기피자 1조각은 3500 1판은 19900

치즈피자 1조각은 2500 1판은 12500

 

 

주문 후 10분정도 기다리면 

금방 나온답니다 ㅎㅎ

대형피자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금방 가요

 

 

 

 

엄청 크죠~

정말 코스트코 피자는 대형피자에요!!

혼자선 절대 못 먹는 사이즈의 불고기피자 에요

 

 

전 너무 커서 한 조각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에 대형 피자가 드시고 싶다면 

코스트코 대형피자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